A Secret Weapon For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실제로도 보린이, 스린이들이랑 같이가보면 덥다고(입문자들 땀질질흘릴 정도로 빡셈) 고글, 헬멧 팽개치고 타기도 한다.

맞춤형 강습으로 아이들에게 더욱 스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스키를 또 타고 싶다며 다음주에 또 가자고 조른다. 사실, 한 번 강습을 받고 마스터할 수 없는 부분이라 추가 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런저런 비용이 후덜덜하다는 단점만 빼면 두 번 세 번 네번도 시켜주고 싶다.

우린 제일 먼저 올라가 제일 마지막으로 내려온다. 마지막 손님 한명까지 다 내려오면 드디어 끝이다.

박사님 만큼 스키와 인연이 깊으신 분이 주변에서 독학으로 합격한 분을 못 보셨다니 걱정이 앞섭니다.

왜냐하면 인터스키의 레벨테스트라는 것이 분초의 기록이 아니라 '얼마나 좋은(바른) 자세로 사면을 잘 내려오느냐'이거든요.

프링스님 좋은 충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욕심내지 말고 ..한번에 하나씩만..꼭 명심하겠습니다~^^그리고 제가 의지와 열정하나는 최고네요...ㅜㅎㅎㅎ

아이레포츠만의 교육방법으로 첫날 스스로 내려오지 못한 아이들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브라더스는 렌탈장비도 특별한데요. 일반 렌탈샵에서는 보기 힘든 스텝온 바인딩을 장착한 보드부터 해머데크 숏스키 등 고급 장비들로 그것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볍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본격적인 스키레슨이 시작된다. 어린이 스키강습이나 생초보는 아니기에 몸만 풀고 바로 초보자 슬로프로 올라간다.

리프트권은 저희가 판매하는 부분이 아니라, 스키장에서 판매하는 리프트권을 대신 예약해 드립니다.

오른쪽 마지막 형광티 친구는 상의는 본인옷이고 over here 바지만 렌탈해서 만원 줬어요

굳이 의류가 필요없는 분들은 샵에 들르지 않고, 장비만 바로 빌려갈 수 있어요.

차량도 소독하고 이동간 외기모드로 운행하며 환기를 계속하며 진행한답니다. 항상 그래왔어요! 감기도 전파되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